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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
질문지 작성 및 상담예약

사전 질문지 작성 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연락을 드립니다.

사무실 방문 상담 일정을 조율 합니다.

사무실에서 미팅 후 견적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.

02

1차 상담 및 견적 제출

공사 범위와 디자인 스타일을 결정합니다.

상담 내용에 의거하여 견적을 제출합니다.

실측 전의 견적이기 때문에 네이버 평면 또는 건축도면 상 표기된 길이를 바탕으로 견적을 내 드립니다.

* 관리사무소에서 건축평면도를 사진 찍어 오시면 상담과 견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03

계약 및 현장 실측

협의된 공사범위와 견적을 바탕으로 계약서 작성 후 현장 실측을 진행 합니다.

04

디자인 및 설계도면 작성

3D 디자인을 통하여 디자인 협의 및 조율 합니다.

디자인 미팅은 2~3회 진행 되며 공사 품질을 위하여 공사 시작 2주전에 디자인을 마감합니다.

디자인과 공사범위 변경에 의하여 1차 견적 내역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05

시공 및 AS

전담 시공 매니저가 시공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합니다.

공사 기간 중 2~3회 현장 미팅을 진행 합니다.

AS는 1년을 기준으로 하며 그 이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드립니다.